구 인간과기억아카이브 AtoM 사이트 UI 관련 작업파일 공유(AtoM 레이아웃 커스터마이징 적용본)

edited December 2015 in AtoM

image

image

예전 인간과기억아카이브 AtoM e-기록관 홈페이지에서 임시 사용했던 UI 레이아웃 관련 파일들을 공개 공유합니다.
홈페이지는 AtoM의 기본 UI를 커스터마이징해서 제작했습니다. 인스턴스는 AtoM 인스턴스 1개만 구동됩니다.
본 UI 레이아웃 관련 파일들은 AtoM의 커스터마이징 테스트를 위해 급히 개발된 관계로 불필요한 스크립트와 코드가 상당수 있으므로 그대로 사용시엔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존 사이트는 삭제하진 않고 대학원 서버로 이전해서 복원하였습니다(http://hmatom.archives.ac.kr).

그리고, 아래 게시글의 인간과기억아카이브 v2.0 UI와는 달리 SNS 기능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런 기능이 필요시엔 v2.0의 레이아웃 관련 파일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파일들은 모두 저작권 제한을 두지 않으므로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고 수정하고 재배포 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실습이나 사이트 구축시 AtoM의 UI를 어떤 방식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는지 참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법은 첨부파일 압축을 푼후 각각의 폴더를 그대로 자신의 AtoM 디렉토리로 업로드하시면 바로 적용된 UI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toM은 디렉토리 경로가 복잡한 관계로 파일들만 첨부했을 경우 어느 디렉토리에 넣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으므로 폴더째 압축을 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I 레이아웃 관련 파일의 상세 수정 내역에 대해서는 추후 정리해서 공지하겠습니다.
개발 또는 실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